7월 27일 첫방송 겁나 기다려짐


새얼굴로 새인생을 살겠다 다짐하며 대학교에 입학하게 된 미래. (신입생이라니까

아무도 안 믿음..)

그곳에서 여전히 여자들의 선망의 대상이며 자신의 과거를 유일하게 알고 있는

도경석과 마주하게 된다.



서로 긴가민가하는 두 사람.



도희 오랜만에 봐서 좋았음. 



이장면 벌써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

아부지가 딸 보러 대학교 왔다가 다른 사람인줄 알고 길물어봄 ㅋㅋㅋㅋㅋ



미래의 얼굴이 완전히 바뀐걸 보고 속상한 맘 반 미안한 맘 반으로 돌아서는 아부지..

너무 매몰차시네...미래 아부지 붙잡는데 안타까웠다.

임수향 불어라미풍아 때도 대타로 들어가서 짠한 연기 참 잘한다 싶었는데

이번에도 짠내나는 캐릭터 잘 소화할듯..



벌써 알아챈거니...너 강미래 맞지?라고 묻는 도경석



강남미인 주제에 지가 이쁜줄 안다고 멱살잡는 진상남.

아니 여자멱살은 왜 잡아 이사람아. 남이 성형을 하건 말건.



진상남한테 킥 날리는 경석. 뻔한 장면이긴 한데 멋있었다.

아니 근데 차은우 비주얼 진짜 너무하네...거의 왠만한 여자연예인들 압살할 비주얼이야...

얼굴이 너무 작고 이목구비가 여자보다 더 예쁨...뭔가 남자 김태희 느낌?

근데 솔직히 너무 곱상하게 생겨서 남자다운 역할이 안어울릴거라 생각했는데

키가 커서 그런가 또 의외로 고운얼굴에 냉미남 캐릭터가 나름 어울리는듯

아직 연기력 운운하긴 이르지만 비주얼 보는 재미도 있고 임수향이랑 케미도

저만하면 나쁘지 않아서 일단 만족.

김비서 바통은 강남미인이 터치할듯!



설정

트랙백

댓글